본문 바로가기

카테고리 없음

맘에듀로 정서 행동특성 조사 (http://mom.eduro.go.kr)

2021년 학생정서 행동특성 검사가 진행중입니다. 매년 신학기가 시작하면 초1, 초4, 중1, 고1 학생 대상으로 검사가 진행됩니다. 초등학생 자녀는 학부모님이 검사 시행 전 관찰해오신 내용을 토대로 설문에 응해주시면 되고, 중고등학생은 본인이 직접 참여하면 됩니다.

 

절대 비밀이 보장되고, 학교생활기록부 또는 건강기록부에 일절 기재되지 않습니다. 올해 검사는 2021년 4월 7일 수요일 ~ 4월 20일 화요일까지 진행됩니다.

 

 

 

 

1. 초1, 초4 자녀가 있는 학부모 참여 방법

 

PC와 모바일 에서 맘에듀로 사이트 접속 후 자녀확인 및 인증번호 입력 후 검사 결과지를 받아볼 주소를 입력하시면 설문조사가 진행됩니다. 대략 20-30분의 시간이 소요됩니다.

 

검사 결과를 받아보실 우편주소를 정확히 입력해주세요. 검사를 완료 후 제출을 하시면 이후 수정이 불가능합니다. 이렇게 된 경우 학교로 전화를 하셔서 주소 수정을 요청하시기 바랍니다.

 

 

 

2. 중학교1학년, 고등학교1학년 학생 본인 참여방법

 

중고등학생들은 본인이 직접 해당 주소로 이동해서 진단조사를 참여해주시면 됩니다.

학교찾기, 검색 후 선택하고 학년 이름 본인확인번호를 입력하시기 바랍니다. 검사 시작 전 관련 안내 동영상을 시청하시기 바랍니다.

 

63문항의 물음에 가장 자신에게 적합한 내용을 체크하시면 됩니다. 모두 응답해 주셔야 합니다.

 

최종 작성 후 이전문항 버튼 클릭으로 내가 선택한 체크 사항을 수정할 수 있습니다. 제출하기를 하시면 이후에는 수정이 불가능합니다.

 

 

 

 

 

 

 학생정서 행동특성 검사 참여하기 

mom.eduro.go.kr/

 

학생정서·행동특성 검사

학생정서·행동특성 검사 검사 참여학생의 학교 관할 시·도교육청을 선택하세요. 검사 참여학생의 학교 관할 시·도교육청을 선택하세요. 서울특별시교육청 부산광역시교육청 대구광역시교육

mom.eduro.go.kr